뒤처지지 말고 지금 리드 생성에 대한 이 기사 읽기

2020. 6. 2. 22:06카테고리 없음


뒤처지지 말고 지금 리드 생성에 대한 이 기사 읽기



리드를 생성하려고 할 때 극도로 좌절하고 있는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전략을 사용하든 상관 없지만, 알아야 할 것은 모든 것이 시간과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올바른 리드 생성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결과를 영원히 기다릴 수 있다.


다음 기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를 창출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제안을 제공한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과대 선전하지 마라.


대신, 당신의 제안은 그 제안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라.


잠재 고객에게 정직하고 투명하게 접근하면 신뢰가 정말 꽃피우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단서를 얻으려고 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전화하도록 해라.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전화를 받고 그들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이벤트에 대해 아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그들의 지역에서 웨딩 쇼를 감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신혼부부들이 새 집을 장만하니, 그들에게 장만하라!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는 비즈니스를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고, 필요한 조정을 한 후, 교통량을 증가시키는데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한 그룹은 지역 기업가와 다른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는다.


치과의사가 마사지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당신은 상호 참조가 실제로 얼마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지 사업체들은 이런 단체들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에서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들에게 수다를 떠라.


친절하게 구는 것은 해로울 수 없으며,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언제 필요한지 결코 알 수 없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블로그에 대한 구독을 찾아보십시오.


그들이 가입하게 한다는 것은 그들이 자주 다시 확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독을 구하는 것은 견고한 고객 기반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며 독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블로그를 하는 것도 너의 이름을 알아내는 또 다른 방법이다.




운이 좋다면, 네가 읽은 그 기사는 너에게 좋은 충고를 줄 수 있어.


이제 여러분만의 리드를 만들 준비가 되셨습니다.


처음에는 부담스러울지 모르지만, 이 지침은 정말로 차이를 만들어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