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팁

2020. 6. 2. 22:07카테고리 없음


근육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팁



근육을 만드는 것은 위압적일 수 있다.


당신은 매우 격렬한 운동 일정을 따라야 하며, 깨끗한 식단을 유지해야 한다.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지 못하는 것은 파괴적일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근력 쌓기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읽을 것이다.




벤치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는 집중해야 할 중요한 운동이다.


이 세 가지 운동은 정당한 이유로 탄탄한 보디빌딩 루틴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힘과 근육량을 향상시켜줄 운동들이다.


이러한 연습은 항상 어떤 형태로든 포함되어야 한다.




교육 일정에 항상 "빅3" 연습을 포함시키십시오.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는 대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근육의 추가와 함께, 이러한 운동은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몸을 컨디셔닝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동안 이러한 유형의 운동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매일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라.


근육은 단백질로부터 만들어지고 몸은 그것들을 재건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근육량이 증가하기 어렵다.


3끼 중 2끼에 기름기가 없고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매일 1회 이상 섭취한다.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근육을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은 보충제와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것이다.


그들은 운동 후와 잠들기 전에 더 잘 해.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살을 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 번 정도 섭취하라.


만약 여러분의 목표 또한 여러분의 질량을 늘리는 것이라면, 하루에 세 개까지 소비하는 것이 이로운 일일 것이다.




당신의 식단은 특히 리프팅 데이 때 중요하다.


운동요법을 시작하기 약 1시간 전에 영양학적으로 밀도가 높은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운동하는 날에는 과식하지 말고, 웨이트 트레이닝에 계획하지 않은 날보다 더 많이 먹어라.




복합 운동은 근육을 만들 때 중요하다.


이 운동들은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용한다.


단 한 번의 운동으로 가슴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까지 작동하는 벤치 프레싱이 대표적이다.




각 세션에서 여러 명의 담당자와 세트를 사용하십시오.


중간에 1분 또는 그 이하로 최소한 15개의 리프트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젖산이 흐르게 하고, 이것이 근육 성장을 돕는다.


운동하는 동안 이 과정을 더 많이 마칠수록 근육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반드시 찢어진 체격을 이루는 것과 같은 것은 아니다.


다양한 근육 형성 과정이 가능하며,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근육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근육량을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운동 외에도 단백질이나 다른 보충제를 사용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은 당신의 근육 형성 요법을 지지할 만큼 충분히 높을 필요가 있다.


온라인 계산기는 당신이 원하는 근육량을 얻기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칼로리의 수를 추정하는데 도움을 줄 많은 계산기가 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계산기를 선택한 다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필요하다면 식단을 바꾸어라.




Pylometric 운동은 좋은 생각이야! 이것은 근육의 성장을 자극하면서 더 작은 "빠른 트위치" 근육 섬유로 작용한다.


플라이오메트릭스를 할 때, 그것들은 그들이 요구하는 가속도 때문에 탄도 이동과 같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할 때 손을 바닥에서 떼고 몸을 가능한 한 높이 들어 올린다.




어떤 근육 그룹은 다른 근육 그룹보다 체중을 늘리기가 더 어렵다.


채우기 세트는 문제 그룹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부족한 근육군을 일하기 위한 운동의 약칭 세트(25~30명만)이다.


이 세트는 그룹이 이전에 연습된 이후 2~3일이 지난 후에 한 번 수행된다.




아무도 근육을 만드는 것이 쉽다고 말하지 않았다.


운동은 집중적이고 규칙적이어야 한다.


당신의 식단은 당신의 운동 일상만큼이나 중요하다.


그 많은 일을 하고도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좌절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클 것이다.